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저희 제품 중 하나인 새로운 희석용기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바로 빅 블래스트 트리거와 빅 블래스트 폼트리거입니다. 손잡이 부분에 고무그립이 있어서 착용감을 높였고,
약 1리터(947ml)용량이라서 케미컬을 넉넉히 희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500ml 용량의 희석용기 딜루션 보틀이 아쉬웠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



빅블래스트 트리거 시리즈는 어떤 케미컬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이름 적을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며, 통의 뒷면에는 양각으로 용량과 희석비율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시트러스 워시처럼 프리워시 약제는 도장면 전체에 골고루 분사해줘야 하기 때문에 빅블래스트 트리거처럼 시원시원하게 분사되는 트리거가 사용성이 매우 좋죠



그리고 퍼플레인이나 베리 체리 Non Acid 휠 클리너처럼 휠에 많은 양을 뿌려주는 케미컬들도 빅블래스 트리거를 사용하면 손도 덜 아프겠죠. 사실 트리거를 여러번 뿌리다보면 손아귀가 피로해지는 것을 금방 느낍니다.


빅블래스트 트리거 시리지는 손잡이가 길어서 손가락을 검지, 중지 그리고 약지까지 걸 수 있기 때문에 손아귀의 피로도를 감소시켜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진열해놓으면 너무 이쁩니다 ㅠㅠ 저희도 1층 테스트 공간을 지나갈 때마다 여기에 한번씩 눈이 가곤 합니다.

이상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새로운 희석용기 빅블래스트 트리거 시리즈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