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폼 카샴푸 매지폼[Magifoam]에 관련된 몇개의 리뷰들을 보고 나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매지폼이 도착하고 나서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서 안달났었는데, 드디어 오늘 온도가 영상으로 올라갔군요. 호스가 얼지않은 것을 확인하고 바로 스노우 폼 세차에 들어갔습니다.
일단은 오토브라이트 다이텍트(이하 AD) 헤비듀티(이하 HD) 랜스에 1인치정도 매지폼을 넣고 따듯한 물로 병을 가득 채웁니다.


차를 3주전에 세차했기 때문에 염화칼슘이랑 먼지들도 아주 더러운 상태입니다.



스노우 폼 세차를 시작합니다~ 매지폼을 차량을 전체 덮어주고...



이 상태로 차를 10분간 놔두고 차를 끓이러 집에 들어갔습니다. 나중에 밖으로 나왔을 때도 폼이 여전히 도장면에 잘 붙어있더군요. 그래서 차 끓이는걸 마무리하러 다시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폼을 뿌린지 20분쯤 지났을 때 다시 밖으로 나왔습니다. 여전히 잘 붙어있군요. 그리고 마르거나 한 흔적은 보이지 않았구요



여기까지 보면 매지폼이 도장면의 정착시간은 뛰어나다는 것은 입증이 된거죠. 그런데 날씨도 춥고 기다리는 것도 지겨워서 매지폼을 걷어내고 얼마나 차가 깨끗해졌는데 확인해봤습니다. 결과는 충격적이였는데 말로 주저리 주저리 쓰느니 사진으로 보시죠.



보시다시피 차량은 거의 깨끗해졌지요?! 게다가 휠도 만족할만한 상태입니다. 여기저기 조그만 점들이 남아있지만 스노우 폼 세차가 프리위시라는걸 감안하면 아주 훌륭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저런 타르들은 어차피 타르 제거제로 제거해줘야 하구요. 스노우 폼 세차 후에 버킷과 미트를 가지고 세차를 한번 더 해줬는데 버킷 세차 후에 솔직히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매지폼은 확실히 프리워시를 위한  제가 사용해본 스노우 폼 샴푸 중에 제일 뛰어난 제품이더군요.



원본글 제목 : Another Autobrite Magifoam Test

AutobriteDirect(이하 AD)는 영국의 디테일링 케미컬 브랜드로 많은 디테일러들에게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특히 스노우 폼 샴푸 Magifoam(매지폼)을 발표하면서 더욱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영국의 가장 큰 디테일링 포럼인 디테일링 월드에서 매지폼에 대한 사용자 리뷰를 번역해서 올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본글은 Detailing World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