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요즘 정말 습도 90% 날씨에 거의 젖어서 지낼 수 밖에 없는 날씨입니다. 비도 엄청 내리고 정말 축축한 날씨네요. 장마가 끝나고 나면 무더워가 시작하겠죠?

저희 AD 플래스쉽 스토어 겸 교육공간도 계속 축축한 상태입니다. 사실 습도가 높은 것은 왁스 바를 때 외엔 별 문제는 없는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디테일링을 하고 항상 하는 것이 타월 빨래인데요. 빨래가 3일째 마르질 않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대형 스탠드 에어컨을 질렀습니다. 안 그래도 6월 백투베이직할 때 교육을 진행하는 저희도 교육을 받는 참가자 분들도 더위에 빨리 지쳐버려서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빨리 구매해야겠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빨래 사건으로 후다닥 결제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람도 세고, 교육 공간을 충분히 커버 할 만한 용량입니다. 이제 백투베이직 교육도 매우 쾌적한 환경에서 할 수 있겠네요. 7월 8월에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에어컨 설치가 끝나자 마자 빨래 걸이부터 에어컨 앞에 두었습니다.
빨리 말라라~


그리고 조만간 7월 Back To Basics에 대한 공지가 올라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