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저희 플래그쉽 스토어에 새로 구입한 장비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바로 호제록(Hozelock 원래 발음은 호지롹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의 벽걸이용 자동릴 20m입니다. 아무래도 물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까 관수자제를 좋은 것으로 구매하게 되는군요.




호제록에서 나오는 자동릴 모델은 10m부터 40m까지 있는데 20m 정도면 충분해서 20m 모델로 구입했습니다.









호제록이야 워낙 관수자제 브랜드 중에서 가데나와 함께 유명한 브랜드이니 그냥 믿고 질렀지요.



전에 이 자리에 있는 수동 릴은 벽에 고정도 안되서 호스를 길게 뽑을 때 호스통이 통째로 따라오곤 했었습니다. 그래서 호스를 뽑다말고 다시 호스 통한테 가서 손으로 잡고 원하는 길이를 더 뽑아야 했었죠. 이걸 한번 물 사용할 때마다 2번 이상씩 하다보니 은근히 뚜껑이 열리더군요. -_-+그리고 호스의 내압이 꽤 되기 때문에 호스가 압을 못 견디고 터지거나 겨울철에 동파되는 일도 없습니다.


그래서 호제록 자동릴을 질러버렸습니다. ㅎㅎㅎ 벽에 못으로 아예 고정시켜버리니 호스를 사용할 때 이녀석이 같이 따라올 일은 없더군요.






고압세척기에 연결도 원터치로 딱! 되고,




전에 구입했던 호제록 울트라 7패턴 호스 스프레이와도 너무 궁합이 잘 맞습니다. 같은 호제록 제품이니 당연한 얘기지요. -_-;
호제록 울트라 7패턴 호스 스프레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전에 올린 포스팅을 볼 수 있습니다. 7패턴 멀티 스프레이 - 호제록 울트라 7패턴 호스 스프레이





저희 플래스쉽 스토어 세로 길이가 10m 정도 되는데 여기까지 쭉~ 끌고와도 딸려오지 않고 쉽게 호스릴이 풀립니다. ^^





게다가 호스릴 안에는 자동 꼬임 방지 기능이 들어있어서 호스가 감기다가 중간에 안에서 호스들끼리 꼬일 일이 없죠. 요런 디테일링 은근히 맘에 들었습니다.





저 안쪽에 호스를 잡고 있는 녀석이 알아서 좌우로 움직이면서 호스가 균일하게 감기도록 정리를 해줍니다. 역시 돈값을 하는구나 ㅎㅎㅎ 




뒤통수 쪽에 보면 숫놈 커플러가 달려있는데 이녁석의 용도는.....




호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 이렇게 고정시키는 역활을 하는 놈입니다. 왜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냥 정리용인가?




플래그쉽 스토어에 새로운 장비가 하나 더 늘어났네요. ㅎㅎㅎ 이거 괜찮아 보이죠? ㅋㅋㅋ
마당에서 세차하시는 분들, 디테일링 샵 운영하시는 분들, 얼렁 지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