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영국 디테일링 월드에 게재된 한 M3 E46 오너가 매지폼 프리워시를 사용한 세차 리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용기 출처는 영국의 최대규모의 디테일링 포럼 Detailing World에 올라왔던 리뷰를 번역/의역한 글입니다. 원문은 여기 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gifoam and a very dirty M3
매우 더티한 M3와 매지폼

지난 금요일 막 세차를 마친 차량이지만, 사용하기로했던 아버지 볼보 차량에 문제가 생기는 바람에 제 M3를 사용해 런던에 다녀와야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400마일 왕복여행후 남겨진 M3의 최후 모습입니다. 제가 매우 더러운 차량에 매지폼을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고, 이 녀석이 실제로 얼마나 좋은지 확인할 수 있는 감동받는 시간이었습니다.  이것들은 저의 재산 버킷들입니다 ㅎㅎㅎ 



세차전 몇장의 사진들입니다;; (보기드문 M3 E46 피닉스 옐로우차량이네요^^)




(뗏구정물 쩌러...)



매지폼을 뿌리고 1분뒤의 모습입니다.







5분이 지난 모습입니다..






(이렇게 주유구 커버를 열고 뿌려주는 것도 한가지 팁이네요..)


더러운 휠은 매지폼으로 불린뒤 다시 케미컬가이 디아블로를 사용해줬습니다.





15분이 지났습니다.. 




 고압수로 헹궈줬습니다. (처음 범퍼하단의 오염물은 싹 떨어졌네요..)





(보시는 사진은 매지폼과 고압수만으로 프리워시한 모습입니다.)

휠 역시 깨끗하게 헹궈줬습니다. 











도도쥬스 BTBM으로 본세차를 진행합니다.. 









데몬샤인을 물과 1:1로 희석한 것과 브라이트맥스 스프레이&샤인, 도도쥬스 드라잉타월로 전체 드라잉을 마쳤습니다. 감상해보세요..














위에서 본것과 같이 폼랜스와 매지폼을 사용한 스노우폼 세차로 영국에서 400마일 왕복주행중 생긴 범퍼하단과 트렁크의 짙은 오염물들이 말끔하게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세차는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옅은 트래픽 필름을 제거하기위해 스노우폼 세차와는 별도로 꼭 진행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고드름이 주렁주렁 달린 영하의 날씨에 무리한 세차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괴롭습니다;;; 이상으로 매지폼으로 깨끗하게 다시 태어난 M3 세차 해외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D 스노우폼 세차 제품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