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AD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클럽처럼 빵빵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치한 사운드바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빵빵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설치한 스피커는 LG 사운드바 NB2403A 모델입니다. AD 플래그쉽 스토어에 진열된 장비들과 함께 거치대를 사용해 벽에 고정시켰는데요. 거추장스럽지않고 깔끔하게 뻗은 디자인이 맘에 들더군요. LG 사운드바 NB2403A 모델은 2채널 160W의 출력을 자랑하는 나름 사운드바치고는 빵빵한 사운드를 제공해줄거라 믿고 설치했는데요. 기대반 걱정반으로 설치한 LG 사운드바는 나름 훌륭한 사운드를 전달해주어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좌우로 달려있는 스피커들이 나름 훌륭한 사운드를 전달해주어 가성비 뛰어난 제품이라는 생각도 들구요. 전체적으로 블랙의 하이글로시 재질로 덮여있어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름 괜찮은 녀석이었습니다.




LG 사운드바의 본격적인 작동에 앞서 메인 패널을 확인해봤는데요. 터치방식의 콘트롤 패널이 눈에 들어옵니다. 전원, 음량조절, 재생, 정지, 입력모드 선택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누르니 환영한다고 문구가 지나갑니다. 요즘 화려한 디스플레이의 제품들에 비해 아쉽지만 어차피 보여지기 위한 용도가 아니니 조용히 눈감아주기로 했습니다.




주로 블루투스 페어링을 사용할거라 입력모드는 블루투스로 설정했습니다.





스마트폰의 음악 재생을 위해 블루투스를 켜서 LG 사운드바와 페어링을 시켜줍니다. 페어링 됐다고 붉은색 램프와 함께 표시가 됐습니다.




음악파일을 재생해 보겠습니다.







오두막에 내장된 마이크가 실제 빠방한 사운드를 제대로 담아내지 못한 것 같아 아쉽지만 플래그쉽 스토어 내에 퍼지는 LG 사운드바의 소리는 꽤나 만족스러운 볼륨감을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요렇게 패널 부분의 USB 덮개를 탈거하면 USB 메모리나 외장하드를 직접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LG 사운드바는 보통 TV에 연결해서 보조 스피커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AD 플래그쉽 스토어 같은 천정이 높은 건물에서도 나름 볼륨감있는 사운드로 음악감상은 물론 실내스피커로 사용하는데 손색이 없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요즘 새로운 장비들의 만족감이 좋습니다.




요즘 떠오르는 그런 남자라는 노래 아시나요? 잔잔한 발라드에 현실적인 가사가 붙여진 곡이더군요ㅎㅎ




어쨌든 이번 장비도 성공입니다. 다가오는 BACK TO BASICS 교육때 신나는 음악을 틀어놓고 기다릴 수 있게 됐으니깐요. 디테일링이 궁금하시거나 제품이 궁금하실땐 LG 사운드바를 통해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AD 플래그쉽 스토어로 놀러오세요. 그럼 볼륨 UP 하고 기다리겠습니다.



이상으로 AD 플래그쉽 스토어 LG 사운드바 설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