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여름 휴가철 장시간 이동중 생기는 벌레들의 테러와 자동차 벌레제거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드디어 무더운 여름과 함께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요즘 해외로 휴가를 보내는 분들이 많아져서 부러울 따름이지만.. 국내 피서지 역시 인산인해인 것을 보면 
아직 국내에서 휴가보내시는 분들도 꽤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휴가때 고속도로나 국도를 타고 장시간 주행하다보면 휴게소나 도착지에서 벌레들의 집중공격을 받은 부분이 눈에 거슬리기 마련입니다.
 







게다가 이놈의 자동차 벌레들은 한자리에 깔끔하게 죽어있질않고 폭발하듯 퍼져있는 모습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 터진 내장들이 도장면에 데미지를 주게됩니다ㅠ







이러한 자동차 벌레사체들은 발견후 단시간안에 고압수로 날려버리면 쉽게 제거가되지만 휴가가는 도중에도 세차하시는 중증환자(울트라 디테일링 매니아)분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휴가가 끝날때까지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휴가 갔다와서 세차해야지’ 하는동안 벌레사체들은 왁스나 실런트층은 물론 심할 경우 도장면의 클리어코트까지 깊숙히 파고들게됩니다.








벌레사체나 새똥은 약 3~5 ph 정도의 산성을띄는데다가 햇빛에 장시간 방치할 경우 수분이 마르면서
산성은 더욱 강해져 코팅층을 부식시키게 됩니다. 그래서 벌레사체나 새똥등의 테러를 당했을땐 바로 닦아서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때 그냥 닦아내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 벌레제거제를 사용해 제거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도장면까지 파고들었다면 단순히 버그리무버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 연마작업, 쉽게말해 도장면을 깎아내야하는 불상사가 생기는거죠;;
그래서 제안해드리는 방법이 시트러스 베이스의 시트러스워시 [Citrus Wash] APC 세정제를 사용해 자동차 벌레 사체를 손쉽게 제거하는 것입니다.







시트러스워시는 고농축의 시트러스 베이스(감귤류의 세정성분) 다목적 세정제로써 자동차 벌레, 새똥 등 고압수만으로는 잘 제거되지 않는 오염물들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주는 프리워시제입니다. 세차를 할 수 없는 상황이더라도 벌레사체가 집중되어있는 사이드미러나 범퍼, 번호판 등에 집중적으로 시트러스워시를 물과 1:8~10으로 희석해서 분사해주고 1~3분정도 기다렸다가 물티슈나 물기있는 타월로 가볍게 닦아내는 것만으로 자동차 벌레사체들을 깔끔하게 제거해줄 수 있습니다.





휴가중이라고 주행중 생긴 벌레사체나 새똥들을 그냥 방치하지 마시고 미리 챙겨둔 시트러스워시-버그리무버 자동차 벌레제거제를 사용해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하시길 적극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이상으로 버그리무버-시트러스워시 자동차 벌레제거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