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오너용 유리막 코팅제, 울트라 슬릭[Ultra Slick] 실런트와 비딩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지인이 지나가는 길에 인사나 할겸 들렀다는데 목적은 역시나 세차였던(?) 지인이 A7을 끌고 왔습니다. 덕분에 울트라슬릭 실런트로 유리막 코팅의 맛을 보여주기로 했죠.




울트라슬릭 실런트는 가볍게 뿌리고 펴바르는 타입의 오너용 유리막 코팅제로써 신차 출고 직후나 머신폴리싱으로 광택 작업까지 마친 후 작업해주면 깨끗한 도장면으로 6개월 이상의 장기간 동안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방법은 간단합니다. 뿌리고 타월로 펴바르고 가볍게 버핑 끝!




차량 전체에 작업하는데 10~15분이면 충분합니다.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할 필요 없이 판넬당 2~3회 분사면 충분합니다. 그럼 울트라 슬릭이 코팅된 도장면의 비딩을 살펴보겠습니다. 비딩을 확인하는 방법은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그냥 스프레이나 호스를 사용해 물을 뿌려주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딩을 살펴볼때 보통 위에서 내려다보며 얼마나 동그란 모양인지 확인하시는데요. 진정한 비딩은 이렇게 옆면에서 살펴봤을때 물방울 아랫쪽의 각이 얼마나 올라와 있는지가 더 중요하게 볼 포인트입니다. 비딩이 흐트러지거나 퍼지지 않고 윗쪽으로 물방울이 높게 쌓여서 더욱 동그랗고 봉긋하게 올라온 비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리막 코팅을 마친 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비딩이죠.

이렇게 오너용 유리막 코팅제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유리막 코팅은 물론 각이 살아있는 비딩을 손쉽게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살아있는 비딩과 유리막 코팅제 울트라슬릭 실런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울트라슬릭 유리막 코팅제 제품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