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셀프세차 중에서 가장 많이 소홀하게 되는 실내세차에 사용되는 세차용품 중에 실내세정제 FAB[Interior Cleaner]에 대한 해외리뷰 번역글입니다. 원문은 여기를 클릭해서 볼 수 있습니다.


Autobrite Direct FAB
여러분들은 카페트가 가죽 등에 심하게 오염된 부위에 뭘 사용해야하는지 아시나요?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에서 출시된 실내세정제인 FAB는 실내에 있는 내장재와 카페트 그리고 인조가죽까지 세정해주는 제품입니다.




제조사의 제품 설명에 따르면 "FAB는 차량 인테리어에 있는 얼룩을 제거하는 실내 클리너이자 다용도 클리너입니다. FAB는 모든 종류의 천이나 플라스틱 부위의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트, 천장, 문짝, 시트 그리고 대쉬보드 같은 모든 실내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FAB는 현재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실내 APC(All Purpose Cleaner)중 베스트 셀러로 등록된 제품입니다. FAB를 사용하면 오염물을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라고 되어 있네요.




테스트 1 - 얼룩진 카페트
첫번째로 테스트한 것은 몇년전에 심한 얼룩으로 오염된 카페트입니다. 오염부위에 실내세정제 FAB를 2번 분사하고 브러쉬로 문질러줬습니다. 거품을 극세사 타월로 닦아내고 나니 마법처럼 지워졌습니다! 이걸 FAB이라고 부르기 보단 그냥 대박(WOW)이라고 불러야겠네요.




테스트 2 - 가죽 시트의 오염물
가죽에 있는 얼룩은 정말 닦기 힘든데요, 저희집에 있는 얼룩지고 묶은 때가 지워지지 않던 오래된 소파가 있어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위의 사진상으로는 잘 구분이 안되시죠? 그래서 50/50으로 실내세정제 FAB로 가죽 소파를 닦은 곳과 닦지 않은 곳을 구분해봤습니다. 이제 차이가 확연히 보이나요? 제가 FAB를 이용해서 여러번 테스트 해본 결과, 매번 좋은 결과물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어느 부위에 사용해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실내세정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굉장히 짧은 리뷰이지만, 실내세정제 FAB의 성능을 제대로 보여주는 리뷰였습니다. FAB는 최대 희석비율이 1:10이라서 1병으로 10병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죠. 그리고 다른 실내세정제보다 가장 큰 차이점은 거의 거품이 나질 않기 때문에 물을 사용할 필요없이 마이크로화이버 타월로 닦아내기만 해도 됩니다.


이상 실내세정제 FAB에 대한 해외리뷰 번역글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