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국군의 날 행사가 성남 공군비행장에서 있었는데요. 네, 맞습니다. 바로 AD 플래그쉽 스토어가 있는 맞은 편이예요.ㅎㅎ


올해는 건군 65주년에 대통령 취임 첫 해 국군의 날 행사여서 10년만에 대대적으로 준비했다고 떠들석했었죠. 그래서인지 몇 주전부터 자동차 경보기가 울릴정도로 굉음을 내며 전투기들이 수시로 날아다니더니 바로 오늘 같은 장관을 연출하기 위해서였네요.^^


그동안 일하기 힘들 정도로 엄청난 굉음에 스트레스도 좀 받았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에어쇼를 감상할 수 있었으니 우리나라 만세입니다.
ㅎㅎㅎ 국군의 날 행사 현장의 리얼함을 담기는 어려웠지만 조금이라도 당시의 분위기를 전해드리기 위해 급찍 사진을 몇 컷 올려볼께요^^


새떼처럼 몰려서 비행하더니 갑자기 아랫쪽으로 곤두박질치듯..


역시 국군의 날 행사다운 멋진 장관을 연출하며 뿔뿔이 흩어졌습니다. 마치 불꽃놀이를 보는 것처럼 재밌으면서도 돈이 새는듯한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엄청 낮게 날아가죠? 우리나라 공군 화이팅!!


색색의 연기를 내뿜으며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날아가는 모습을 살짝 걸치듯 겨우 찍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2대의 전투기가 그려낸 태극마크.. 뭔가 가슴 뭉클해지는 것이 제일 감동받은 비행 모습이었습니다.


이상으로 국군의날 행사 에어쇼 간략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