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 자동차 도장면을 쉽고 빠르게 디테일링을 마무리 할 수 있는 퀵 디테일러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퀵디테일러는 보통 기존에 왁스나 실런트가 올려져있는 도장면에 간편하게 광과 코팅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단순히 퀵디테일러를 뿌리고 닦아내는 것만으로 광은 끌어올려주고 코팅층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오늘은 이 퀵디테일러 중에서도 AD 헬샤인 레인지 래피드 리벤지[Rapid Revenge] 퀵디테일러(QD)를 소개드릴까합니다.


이 녀석은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프리미엄 라인인 헬샤인 레인지 중 최고의 디테일링을 위해 제작된 QD라고.. 영국 본사에서 얘기하더군요 ㅎㅎㅎ


어쨌든 이녀석의 실력을 검증해보지 않을 수가 없어서 AD 플래그쉽 스토어를 찾아주신 지인분의 320d 차량에 바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오염도가 상당히 있었던 관계로;; 헤비듀티 폼랜스와 매지폼 그린으로 프리워시를 해준뒤 투버킷 세차까지 깔끔하게 진행해줬습니다.


투버킷 세차까지 마친 후 도장면을 살펴봤는데요. 아주 오래전에 유리막 코팅 시공을 한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는 따로 코팅해준 것이 퀵디테일러 정도로만 간단히 관리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뭔가 코팅층이 있긴한데 비딩 상태만 보아서는 엄청 뛰어난 발수력과 방오성을 갖추고 있지는 못한 상태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깔끔하게 드라잉 타월로 물기를 제거한뒤 오늘의 주인공인 헬샤인 레인지 퀵디테일러 래피드 리벤지(Rapid Revenge) QD를 샥샥 분사해줬습니다. 화사한 형광빛에 스윗한 향까지 뿌리면서 센트마냥 기분도 좋아지는 퀵디테일러네요.


퀵디테일러는 이름에 걸맞게 빠르게 디테일링을 마무리해주는 제품이라서 그냥 뿌리고 부드러운 마이크로화이버 타월로 바로 닦아내주면 되는데요. 래피드 리벤지 퀵디테일러 역시 도장면위에 골고루 분사해준뒤 바로 깨끗한 타월로 버핑해주시면 깨끗한 광과 함께 슬릭함이 올라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자, 래피드 리벤지.. 퀵디테일러..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어떤 비딩을 보여줄지.. 그럼 한번 물을 뿌려 확인해보겠습니다.


오잉... 흰색차량이라 잘 안보이시나요;; 2~3초만 자세히 보시면.. 참 놀라운데요~~


이것은 단순히 퀵디테일러에서 봐오던 비딩과는 달리 왁스나 실런트로 코팅을 한 것 같은.. 정말 각도 살아있고 모양이 예쁘게 잡힌 비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착한 디테일러로 선정되었어요ㅎㅎ) 또한 비딩이 살아있다고 슬릭감이 부족한 것이 아닌 도장면에 부드러운 슬릭함 스물스물 올라오는 광 또한 충분히 느껴졌습니다.


그동안 베리블라스트 퀵디테일러나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역시 프리미엄 레인지다운 비딩과 발수력을 보여준 제품입니다. 발수력이 좋으면 그만큼 오염이 덜되고 세차가 쉬워진다는 사실.. 다들 알고계시죠? ㅎㅎㅎ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퀵디테일러를 사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즐거운 디테일링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헬샤인 래피드 리벤지 퀵디테일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헬샤인 래피드 리벤지 제품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