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철분제거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AD의 대표 철분제거제 퍼플레인이 더욱 빠른 반응 시간과 작업성으로 업그레이드된 퍼플레인[Purple Rain] 2.0 제품으로 시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퍼플레인 2.0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AD를 대표하는 철분제거제로 차량 휠과 도장면에 안전하면서 철분만을 빠르게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케미컬입니다. 특히 브레이크 분진 날림이 심한 유럽 차량 휠에 사용하시면 그 성능을 톡톡히 확인하실 수 있죠.  오늘 시연할 철분제거제 사용법 역시 퍼플레인 2.0을 사용해 독일 B사의 320D 모델의 엄청난 브레이크 분진을 날려볼 예정인데요.


휠사이사이에 늘러붙은 브레이크 분진과 오염물들이 보이시죠? 이렇게 늘러붙은 브레이크 분진을 오랫동안 방치할경우 그 위에 오염물과 또다른 분진들이 쌓이고 늘러붙어 휠크리닝에 진땀을 빼실 수도 있습니다. 

철분제거제를 사용해 1~2개월에 한번씩 관리해주시면 평소엔 휠크리너 만으로 손쉽게 휠크리닝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철분제거제 퍼플레인 2.0의 실력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염이 심한 휠의 경우 퍼플레인 2.0 원액을 사용하셔도 좋구요. 오염도에 따라 물과 1:1~1:2로 희석하셔도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확인이 되냐구요?? 이렇게 바로 확인됩니다. 뜨허억... 철분제거제 퍼플레인 2.0을 뿌리고 불과 10초정도 지난 다음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이전 버전보다 반응 시간이 훨씬 빨라졌음은 물론 보라색 비를 철철 내리는 모습이 철분도 확실히 제거해줄거 같습니다.


퍼플레인 철분제거 반응 전과 후 비교사진.... 진정한 아수라 백작 컷 ㅎㅎㅎ


약 2~3분 정도 더 지난 다음의 모습입니다. 철분제거제와 철분이 충분히 반응하고 남은 오염물들이 흘러내리는 것이 보입니다. 그 많던 오염물들이 씻겨내려간 것이 서서히 드러납니다.


고압수를 사용해 확인사살을 해줍니다. 철분제거제 사용법 어렵지 않아요~~



짠~ . . 깨끗하죵?? 휠구석쪽엔 아직 오염물이 남아있는 모습인데요. 철분제거제를 뿌려주고 약재가 잘 닿지 않는 부분엔 디테일링 브러쉬를 사용해 구석구석 닦아주면 깔끔하게 분진과 오염물들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눈에 잘 보이지않는 도장면에 붙어있는 철분들 역시 퍼플레인 철분제거제를 사용해 쉽고 빠르게 제거하실 수 있는데요. 기본적인 세차를 마친 후 철분제거제를 도장면에 골고루 뿌려주는데요. 도장면 같은 경우 미세한 철분들이 많기 때문에 1:5 ~ 1:10 정도로 희석한 퍼플레인을 사용하셔도 충분히 쉽고 빠르게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철분제거제 사용법과 퍼플레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철분제거제는 도장면까지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하고 휠 뿐만아니라 차량 곳곳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브레이크 분진이 많이 날리는 유럽 차량같은 경우 퍼플레인 철분제거제를 사용해 관리해주시면 휠크리닝이 훠~얼씬 쉬워진다는 점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철분제거제 퍼플레인 2.0과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철분제거제 퍼플레인 2.0 제품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