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AD에서 새로 출시된 마이크로화이버 어플리케이터(일명:테리어플)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짜잔~!!! 바로 이녀석, 탱글탱글 네모단 두부를 닮아 이름지어진 두부(TOFU) 어플리케이터입니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에 부드러운 마이크로화이버 소재로 감싸진 사각 어플리케이터입니다.
모양은 두부인데 왠지 맛은 새콤달콤할 것 같은 묘한 매력의 비주얼이죠 ㅎㅎ


흔히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테리어플과 달리 외피의 재봉선이 안쪽으로 깔끔하게 마감되어 데미지를 최소화해줍니다. 물론 부드러운 고품질 극세사 재질은 두말하면 잔소리, 쓴소리구요 ㅎㅎㅎㅎ


바로 사용해 보겠습니다. AD의 체리글레이즈 AIO와 함께 작업해보겠습니다. 체리글레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부 어플리케이터는 직사각형의 넓직한 모양을 하고 있어서 그냥 적당량 쭈욱 일자로 덜어주면됩니다.



녀석 면적이 넓어서 한번 더 쭈욱 덜어줬습니다 ㅎㅎㅎ


레뒤~?! 



꼬우~!! 역시 부드럽게 슥슥 잘 발라집니다^^ 면적도 넓어서 빠르게 도포되는 것은 물론 원을 그리거나 직선으로 움직이며 도포하는 것 모두 작업성이 편하고 안정된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순식간에 널디넓은 모하비 본넷이 체리글레이즈로 뒤덮여갑니다. 원 모양의 테리어플을 사용할때와는 다른 더욱 쉽고 빠른 작업을 가능케하는 녀석입니다.


기존의 동그란 어플리케이터와는 다르게 넓은 면을 쉽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다는 점이 이녀석의 장점입니다. 또한 두부 어플리케이터는 글레이즈 뿐 아니라 페인트 클렌저나 유막제거제 등 다양한 케미컬들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두부 어플리케이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부(TOFU) 어플리케이터 제품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