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헤드라이트 복원을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보통 헤드라이트 복원을 하려면 샌딩페이퍼, 연마제, 폴리셔, 코팅제 등 복잡한 헤드라이트 복원 과정과 여러 제품들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한 제품으로 아주 손쉽게 자동차 헤드라이트 복원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체리 글레이즈를 이용한 헤드라이트 복원입니다.


먼저 체리글레이즈에 대해 간단히 소개드리면 카나우바 성분이 함유된 글레이즈로 차량 도장면의 스월마크들을 감춰주며 광택 증진은 물론 페인트 클렌징 기능까지 갖추어서 헤드라이트 복원은 물론 도장면도 손쉽게 관리하실 수 있는 AIO(All In One) 제품입니다. 체리글레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이 체리 글레이즈를 이용해 헤드라이트 복원을 해볼건데요. 엄청난 잔기스로 뿌옇게 된 헤드라이트의 모습입니다.
검정차량이라 도장면은 번떡하지만 라이트가 뿌옇게되어 늘 아쉬움을 준 차량인데요.
오늘 헤드라이트 복원으로 멋지게 변신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이날 폴리싱 작업도 있어서 마스킹을 해주었는데요
체리 글레이즈는 잔유물을 남기지 않기때문에 헤드라이트 복원시 별도의 마스킹 없이 작업하셔도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답니다. 먼저 헤드라이트 복원을 위해 마이크로 화이버 어플리케이터에 체리글레이즈를 적당량 덜어서 헤드라이트에 골고루 문데문데 해줍니다.


체리 글레이즈는 헤드라이트 복원시 클렌징은 물론 잔기스들을 채워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헤드라이트에 골고루 잘 도포가 되었다면 주문을 외우면서 약 10~15분 정도 기다려줍니다. 헤드라이트야~~ 복원되라~~ 복원되라~


기다려준 후 깨끗한 마이크로화이버 버핑타월을 이용해 헤드라이트를 깨끗이 닦아줍니다. 헤드라이트 복원 얼마나 되었을까요??


두둥!! 


헤드라이트 상태가 워낙 심각해서 약간의 잔기스들이 보이긴하지만 엄청 깨끗해진 헤드라이트 복원 모습입니다. 복원 전과 후를 다시한번 비교해보겠습니다.



헤드라이트 복원 작업 전후의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시죠?


헤드라이트 복원 작업이 안 된 왼쪽 라이트는 잔기스들로 인해 난반사를 일으켜 헤드라이트 안쪽이 약간 뿌옇게 보이구요. 체리글레이즈로 헤드라이트 복원을 한 오른쪽은 깨끗하게 안쪽 전구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 놀라워라~~ 헤드라이트까지 깨끗하게 복원해주면 진정한 세차의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을 위해 반대쪽 헤드라이트에는 중간에 마스킹을 해주어 헤드라이트 복원을 반만 진행합니다.


처음 헤드라이트 복원 작업과 마찬가지로 어플리케이터에 체리 글레이즈를 적당히 덜어서 헤드라이트에 골고루 문질러 줍니다.


다시 한번 헤드라이트 복원을 위해 주문을 외우며 기다려준뒤 깨끗하게 버핑해줍니다.
과연... 과연 짠~!!!! 헤드라이트를 반으로 나누어 작업했더니 이전 작업보다 한눈에 헤드라이트가 복원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작업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못보실경우 2~3회 정도 반복해주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헤드라이트 복원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헤드라이트 복원 작업이 체리 글레이즈 하나로 작업되었다는 점~~~ 너무 간편하다는 점~~~~ 체리 글레이즈 하나로 아주 손쉽게 헤드라이트 복원 작업을 해 본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